망원한강공원 is a Park located at 467 Maponaru-gil, 망원제1동 Mapo-gu, Seoul, South Korea. It has received 4970 reviews with an average rating of 4.5 stars.
Monday | Open 24 hours |
---|---|
Tuesday | Open 24 hours |
Wednesday | Open 24 hours |
Thursday | Open 24 hours |
Friday | Open 24 hours |
Saturday | Open 24 hours |
Sunday | Open 24 hours |
The address of 망원한강공원: 467 Maponaru-gil, 망원제1동 Mapo-gu, Seoul, South Korea
망원한강공원 has 4.5 stars from 4970 reviews
Park
"우리나라 한강공원은 어디를 가나 최고인듯싶어요"
"이곳은 한강의 성수대교가 보이고 한강 수영장이 인접한 곳이다"
"도심 가까이에 숲과 강이 어우러진 휴식공간이 힐링공간이라고 생각됩니다"
"서울 서북부 지역 한강공원중엔 제일 인지도가 높은 곳입니다"
"서울함이 한강에 떠있어 아이와 함께 전투함 견학을 할수있어 도움이 많이된다"
우리나라 한강공원은 어디를 가나 최고인듯싶어요.오늘은 여의도불꽃축제가 있다하여 망원한강공원 왔어요.망원역에서 내려 20여분 걸어서 왔는데 꽤 멀더군요.하지만 팡팡터지는 불꽃이 내마음에 불을 지피더군요.강변북로에도 차들도 엄청많고 꽉막혀 오도가도못하는 상황이었서요.5분여 불꽂 놀이를 보고 망원한강공원으로 갔어요.성산대교밑이 바로 망원한강공원의 만남의 광장이죠. 오늘이 꽤쌀쌀한 날씨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며 텐트에서 여가를즐기더군요.예전엔 돗자리며 야외식탁.천막 조명이런것들을 챙겨가야하는데 가게에서 빌려주더군요.대략 25000원이면 저걸다 빌릴수있답니다.자전거는 한강공원에서 바로 빌러탈수 있어요.단 운영시간이 따로 있어요.텐트도 칠수있는 구역과 그렇지 않는 구역이 따로 있어요. 텐트치면 안되는 구역에 텐트를 칠경우 벌금이 꽤 많이 나옵니다.여기에 편의점도 엄청 장사가 잘됩니디ㅡ.전에는 5천원에잔와인도 팔았지만 지금은안팔아서 조금 아쉬웼답ㄴㅣ다. 여기에 함상공원이 있어 구경나오면 좋답니다
이곳은 한강의 성수대교가 보이고 한강 수영장이 인접한 곳이다. 야경이 정말 아름다운 곳이고 날씨가 좋으면 공원에 많은 사람들이 산책도 하고 나들이하는 곳이다.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다. 옆에는 서울군함공원도 있다. This is where the Seongsu Bridge of the Han River is seen and the Han River pool is adjacent. If the night view is really beautiful and the weather is good, there are lots of people in the park for a walk and a getaway. There are many people who exercise. Next to it is the Seoul Warship Park.
도심 가까이에 숲과 강이 어우러진 휴식공간이 힐링공간이라고 생각됩니다. 코로나로 누적된적 피로감과 우울감 불안감 기타 일상 생활의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내려놓을 수 있는 곳을 찾고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요즘 멀리가는것도 부담스럽고 소확행, 또는 잔잔한일상만으로 감사함을 느끼게 되는데요 도심 가까이에 이런곳이 있어서 너무나 좋고 행복하고 또한 감사하는 마음이 저절로 생깁니다. 낮은 낮대로 밤은 밤대로 열일하는 망원한강공원이네요. 새벽부터 많은 사람들의 발길을 반갑게 맞아주며 싱그러움을 가득안은 아름다움이 강을따라 넘실대다가 밤이되면 또 다른 도시의 모습을 보듬고 드넓은 온 강을 화려하게 수 놓아 일렁이는 물결따라 춤을추듯 반짝이는 불빛들이 어느새 말없이 넉을놓고 조용히 감상에 빠져들게 만드는 마성의 매력이 공존하는 곳입니다.
서울 서북부 지역 한강공원중엔 제일 인지도가 높은 곳입니다. 2021년 12월 현재 기존의 편의점업체(711)가 모두 폐점 후 빠졌고 별도의 부유시설을 갖춰서 이마트24를 위시한 SSG 계통 점포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이곳의 이마트24는 전보다는 작은규모에 라면과 안주류 판매에 최적화된 매장이라 일상용품을 구매하러 오신거라면 비추천합니다. 특히 라면같은경우엔 인덕션 조리용기와 기계이용료까지 포함된 가격(평균 2500원)이기 때문에 주의를 요합니다. 전보다 매장들 규모가 줄어든건 불만이지만 그래도 둔치가 아닌 물 위에서 라면을 먹는 경험은 특별하네요.
서울함이 한강에 떠있어 아이와 함께 전투함 견학을 할수있어 도움이 많이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전투함이라서, 내부를 호기심을 가지고 보느라 시간가는줄 모른다. 실내에 있는 잠수함도 볼수 있어서 흔히볼수 없는 체험을 할수 있다. 서울함 주변으로 아이들 놀이터와 쉴만한 공간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 근처 편의점에서는 끓는라면을 팔아서 라면을 드시는 분도 많음. 하지만, 산책, 휴식, 자전거 라이딩, 아이와 놀이 등 여가를 즐기려고 나오는 사람들이 많아 사람이 너무많고, 유료 주차장도 있지만 차가 많아 주차도 힘들고 교통체증도 심하다.
오? 여느 한강공원중 깨끗하게 유지 관리가 되는거같다. 아이들도 모래놀이터가 있어서 좋아한다. 주차장 차는 많지만 질서는 잘지키는편. 배달 픽업장소의 GS25는 정말 남자사장인가? 불친절하다. 그래서 별이4개. 이마트24는 그나마 카운터 할아버지는 친절하다. 하지만 그 이마트24도 한강라면 끓이는 곳 관리하는 아저씨는 매와같은 눈으로 다른음식먹는 사람에게 눈치를준다. 일부러 거기서 라면이랑 이거저거사서 다른 도시락이랑 먹는데 뭐 그리 눈치늘 주는지...한시간을 있는것도 아닌데 불편하다.
합정에서 가까운 한강공원 근처에는 음식점 돗자리 원터치 텐트 담요 빌리는 곳이 구비되어 있고 원터치는 2면인가 3면을 열어놔야하고 저녁 7시 이후는 텐트는 접어야한다. 음식 배달은 당연히 되면 여의도 한강공원보다 가까운 사람들은 여기를 추천한다 둘 다 똑같이 한강이 아름답다.
화장실
공용화장실 있음
반려견 동반 환경
강아지 데려올 수 있음
피크닉 구역
텐트존 따로 있는 걸로 아는데 텐트 핀 사람 많으면 거기다
갈수록 핫해지는 망원동과 망원시장, 월드컵시장의 수많은 먹거리들. 먹거리와 커피사서 넓은 한강공원 잔디밭에서 강을 바라보며 여유를 느낄 수 있는 곳 치킨이랑 피자도 시켜먹을 수 있고 편의점에서 라면도 끓여먹고 플로팅 별다방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 서울함상공원에서 3천톤급 군함과 잠수함을 구경할 수 있는 곳 밤에는 성산대교와 한강에 반사되는 달빛과 불빛이 알흠다운 야경이 있는 곳 주말에 차를 타고 간다면 헬게이트를 열게 될 것이야
선선한 가을에 간식거리 사들고 가면 기가막힌 추억의 장소가 되네요. 바람이 시원하게 불고 야경이 좋아 최근들어 최고의 여행지였어요. 1층에는 편의점이 있고 2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어 간식거리를 구입하지 못했어도 충분히 즐길거리가 있는 곳이에요. 아이가 있다면 오리배를 타면 스릴이 최고입니다. 30분에 25,000원으로 생각보다 저렴하게 놀았습니다. 야경장소로 강력 추천합니다! 연예인(개인적으로 놀러오신듯)도 만날 수 있는 명소였어요.^^
망원동 맛집 방문차 왔다가 약속시간이 남아 잠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낮시간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지만, 운동하는 사람이며, 강아지랑 산책하는 사람, 한강을 보며 앉아있는 연인들까지 평화로운 공원의 모습입니다. 마포인트나루라는 건물이 수상에 깨끗하게 만들어져있어 스타벅스부터 편의점 음식점까지 영업중이네요.
가을 지금 가기좋음. 날벌레 적고 돗자리 깔고 한숨 자고 가도됨. 가족 연인 단위 방문객 다수. 석식 후 산책 코스로 망원시장 연결 추천.
피크닉 구역
돗자리 필수. 가벼운 식사 가능. 준비한 음식 없어도 근처 편의점 메뉴 구입가능(좀비싸다)
망원시장이 가깝고 군함도 볼수 있어 좋네요. 공연장이 공원 내에 있는데 코로나 때문에 조용했다가 얼마 전부터 주말마다 트로트 공연을 하네요. 연세 있으신 어르신들이 꽤 많이 오셔서 공원이 반반으로 나뉘어 가족/커플 존과 어르신 존으로 나뉘는것 같습니다.
추석 다음날이라 한강시민공원 주차는 무료였습니다. 대기가 많을 줄 알았으나 만석은 아니었고 창가 자리도 기다리다 보면 나오기 때문에 옮기면 됩니다. 한강뷰는 날씨에 영향을 많이 받을 듯. 날씨가 흐린 날은 햇빛으로 인한 눈뽕은 없어 좋네요
얼마만에 한강인가? 날도 좋고, 아둘도 좋아하고, 편의점음식도 맛있고. 주차비도 나름 저렴하고..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친구들, 가족들, 연인들...다들 행복해 보이네요~~^^
놀이터
오랜만에 보는 모래(흙) 놀이터!!
서울함 공원이 된지 꽤 지났죠? 퇴역군함으로 전시된 공간도 매력적이고, 날이 좋아져 잔디밭에 가림텐트로 즐거운 시간 보내는 사람들도 여유로워 보여 좋네요. 그런데 몰리는 사람들보다 좁은 주차장은 개선이 조금 필요할 것 같습니다.
최근 따릉이로 수시로 한강에 나간다. 경치좋고 운동도 되지만 일부 자라니 놈들이 문제다. 외길에서 추월은 기본이고 합류 지점에서도 속도 안 줄인다. 싹다 깜방에 쳐 넣어야 없어질듯..지들이 무슨 선수인줄 망상에 빠져있는듯..
잠깐 들린거라 편의점에서 한강라면 먹으면서 대화한게 전부지만 돗자리 펴고 도란도란 얘기하다가 책도 읽고 배고파지면 편의점에서 한강라면 먹고 치킨 시켜서 맥주 한잔해도 좋을거 같아요..✨ 낭만 최고…
더운 저녁에 산책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그래서 주말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요ㅎㅎㅎ 사람이 많은게 싫으시면 참고하셔서 방문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30도가 넘는 날은 저녁이 되어도 후덥지근하기도 합니다~
떡볶이 먹고, 월드컵 경기장역 1번출구쪽으로 내려서 걸어갔어요. 편의점에서 맥주한캔씩 마시면서 대화하니 선선하고, 너무 좋았어요. 걷기에 좋은 날씨예요. ㅎㅎ
반려견 동반 환경…
자세히
여의도만큼 넓진 않지만 망원만의 감성이 있음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런닝하러 자주 가는데 너무너무 좋고 낭만있는 곳. 한강라면과 맥주의 조합은 최고. 치킨도 쉽게 가까운 곳에서 시켜먹을 수 있다.
가벼운 피크닉, 자전거타기, 조깅, 걷기 등 한강을 바라보며 즐길수있는곳입니다. 역시 사람은 자연과 함께 살아야하나봅니다. 근처에 살면서 30년동안 100번 넘게 간 것같습니다. 야경도 좋아요
걸으면서 데이트 하기 좋네요 12월 25일 새벽 3시.주차비 내려했더니 무료네요? 2023.9.24. 새벽 12시. 이 시간에 왠 사람들이 이리 많은건지ㅋㅋ 시원한 강 바람이 너무 좋았음.
마음껏 숨쉴수 있는 곳이라 생각돼요^^ 자전거 타고 가면 바람도 시원하고 좋아요. 중간중간 편의점 있어서 필요할 때 이용할 수 있어서 좋구요. 마음을 가라앉히고 싶을때 가면 좋은것같아요^^
너무 번잡하지 않아 좋음. 군함 구경하는 곳도 있고 작은 공원도 있고 거닐고 자전거 타고 캠핑할 공간도 있고 너무 좋은 듯. (스벅, 서브웨이, 구스 피맥?집 생겨서 먹을거 많음)
멋진 야경을 가진 산책코스가 있네요. 스타벅스는 제가 가본 스탁벅스중 최대크기네요. 오랫만에 근처에 망원시장 구경도 하고 붕어빵도 사먹고 식사도 하고 좋은 하루였습니다.
한강 성산대교 북단 자전거로 가끔 지나는곳 이네요.뷰도 좋고 오가는 자전거 동호인 그리고 삼삼오오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손색이 없을듯 하네요. 참 미니 마트도 있어요.
차박지로 유명한 곳입니다. 근처에 시장도 있고 공원도 있어서 피크닉 하기에 정말 좋읍니다. 봄가을 외출 장소로 강추. 도로가 인접해서 조긍 시끄러운 건 단점.
가기전엔 갈생각 없는곳인데 가서는 계속 기억이 좋다. 단지 흡연자인지라 흡연구역 찾아가는게 고역이긴하다. 흡연구역 방향 표지판이라도 좀 세워주면 좋겠다.
봄부터 가을까지 망원주민의 저녁시간을 책임지는 한강공원. 물위에 떠있는 스타벅스와 편의점 즉석라면, 태양전기 오리배까지 즐길거리가 많아졌습니다.
텐트대여해서 잼있게 잘 놀았어요. 한강공원 순찰하시는 어르신들이 원터치 텐트도 접어주시고 친절합니다. 화장실도 깨끗하도 관리가 잘 되어있어요.
개천길을 따라 자전거 타고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빨리 인근 공사들이 마무리 되어서, 예전처럼 쾌적한 환경으로 빨리 되돌아오길 바랍니다.
따릉이를 이용해 한강변을 구경하던중 접근성이 좋은곳이라 여겨져 미니캠핑을 즐겼습니다. 한가로이 즐기기 좋습니다
편의점도 치킨가게도 있고 서울함에 들어가볼수 있습니다. 망원시장에서 마을버스로 2정거장 정도입니다.
접근성이 좋고 갖가지 볼거리, 즐길거리, 맛볼거리 등 여가활동과 운동하기 좋은환경이라 매우 굳!
앉을 수 있는곳이 많아 좋았어요 주변에 따릉이도 있거 자전거타기 좋어요